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COMMUNITY

Q&A
덤브스트럭 관계자님 보세요.
조소은 (ip:)
  • 2023-02-10

 

안녕하세요 현준님, 덤브스트럭입니다.

우선 저희 제품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품질로 실망시켜드려 너무나 죄송합니다..

올려주신 사진으로 보아, 제가 현준님이었어도 제품 상태에 많이 실망했을 것 같습니다.. ㅠㅠ

저희 제품 그동안 많이 구매해주신 걸로 확인되시는데

얼마나 속상한 마음으로 이 글을 작성하셨을지 너무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.

지퍼 부분은 말씀대로 육안으로 보기에도 하자가 있어 보입니다.

그동안 이와 비슷한 이슈가 없었기에 저희가 보다 꼼꼼한 검수를 해드리지 못한 것 같습니다.

또한 실밥, 먼지같은 경우 사람이 직접 손으로 손질하는 부분이기 때문에

간혹 미흡한 부분이 있을 수 있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

물론 그렇다 하더라도 이 또한 저희가 더욱 시간을 들여 한 번 더 검수해야 하는 게 맞습니다.

실망시켜드려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.


구매해주신 제품은 저희가 무상으로 교환/반품처리로 도와드리려고 합니다.

교환 원하실 경우 저희가 더욱 꼼꼼하게 검수하여 선출고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 

답변 확인하시어 저희 쪽으로 재문의 주시면 바로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.

번거롭게 해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.

다시는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.

그럼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, 현준님!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. 그동안 기분좋게 구매하였는데 

신상 나오자마자 구매후 오늘 배송 받아보니 

93,000원 하는 제품 상태가 이건 너무 한 거 아닌가요? 

판매전 제품 검수는 하시는 겁니까? 보시다시피 후드 집업 윗부분 자크 양쪽 길이가 맞지도 않구요. 

군데군데 실밥 보풀이며 기모먼지 같은 게 덕지덕지 붙어있는데..

그간 덤브스트럭 많이 구매했지만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. 

관계자님 이 글 확인 후 책임있는 답글 요청드립니다. 

기다리겠습니다.


delete      modify list      reply
댓글 수정

cancel      ok








  • Terms of use
  • Privacy Policy
  • Shopping Guide

  • Copyright 덤브스트럭 2015 All Rights Reserved.
  • 검색